배틀그라운드핵 FOR DUMMIES

배틀그라운드핵 for Dummies

배틀그라운드핵 for Dummies

Blog Article

안티치트 도입이 무색하게 핵들은 새로운 종류와 함께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이후로도 새로운 안티치트 솔루션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히려 프레임드랍만 심해졌다.

게임에서 핵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만큼 주의할 점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핵 프로그램은 게임 클라이언트에 패치하거나 외부 프로그램으로 실행되어, 플레이어에게 부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대처를 할수있습니다 물론 상대 로밍에 강한 서포터 챔프나 그밖에 위험한 챔프또한 같이 설정해서

소환: 마찬가지로 캐릭터의 이동을 검증하지 않기에 구현 가능한 핵으로, 상대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대부분 상호작용이 가능한 팀원의 쓰러진 상태에서만 가능하다. 상호작용시 캐릭위치 검증을 하지 않기에 살리는 작용 후 자기 위치로 반환하기에 가능한 핵.

보통 기존엔 더킹으로 글래스월핵이 가장 많았지만 로그덩어리 전월역시 로그덩어리

블랙홀 핵: 소환핵과 상관없이 모든 상대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에임핵, 무한탄창 등 다른 핵과 조합해 학살을 즐기거나 아예 자기장에 처넣어 몰살하는 일이 잦다.

배그 핵/버그 이야기 배틀그라운드 핵의 종류와 신고 방법을 알아봅시다.[핵신고 후기 포함]

서버와는 상관없이 클라이언트의 수치만 조작한 핵이다. 일반적으로 서버에 전송하는 데이터가 없는 부분에 손을 대지만, 능력자들은 조작하고 나서 다시 정상적인 수치를 서버에 전송시키는 방식으로 제작하기도 한다. 이는 서버 검증이 있더라도 결코 걸리지 않는다.

소지한 게 아니라 떨어져 있는 걸 붙이는 식이다 보니 해당 유저를 잡아도 프라이팬을 소지하고 있지는 않다.

스무스: 위의 내용처럼 에임이 순간이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손플처럼 부드럽게 에임이 따라가게 하는 기능이다.

)을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우회하는 방법도 있어서 파일변조 감지로도 배틀그라운드핵 잡을 수 없을 정도라고 한다. 무반동 관련 핵에서도 킬캠에서 아무리 흔들리더라도 처음에 맞추거나 찍힌 곳으로 박히게끔 만들어서 서버를 통해서 보는 킬캠은 무용지물이다. 이는 애초의 게임 설계 때, 다양한 연산 및 수행을 서버가 아닌 클라이언트에서 담당하게 하는 것도 문제가 크다.

(기사) 다만, 핵 개발자들도 상호 경쟁 상태이기 때문에 최대 규모의 조직이 사라진 상황에서 다수의 핵 조직들이 빈자리에 비집고 들어가기 위해 홍보를 해대고 있고, 덕분에 인게임 상황은 여전히 개판이다.

최근 나타난 신종 핵으로 ,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 기준으로 적과의 에임 거리에 따라 핑을 늘리거나 앞당겨서 적의 잔상을 맞춰도 타격 판정이 나게 된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Report this page